사용자 삽입 이미지한정열 센터장이 지난 1년을 되돌아보고 내년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올해 센터가 설립되고 나서 정신없이 바쁜 한 해 였으며 참으로 많은 일을 했다면서, 내년에는 더 내실을 기해서 내과, 정신과, 치과  같은 분야별 연구,  정보 접근이 상대적으로 취약한 소외계층을 위해 보건소에 정보제공 등의 내용을 밝혔다. 또한 창원과 대구 센터도 내년에 시작될 예정이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자문위원으로 위촉된 한양대 박문일 교수님이 “외형의 성장 보다는 콘텐츠가 중요하다”는 소중한 말씀을 주셨다. 보건복지부 김현숙 과장, 김순희 사무관도 참석해서 마더세이프 사업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대전센터 홍달수 대전미즈여성병원 원장, 광주센터 송태복 전남대 교수, 부산센터 부산일신기독병원 이소영 과장이 참석해서 올해 성과와 내년 계획을 발표했다. 내년 새로이 신설될 대구와 창원센터에서도 참석해 주셨다. 대구 카톨릭의대 홍성연 교수, 박정석 창원 파티마병원 과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제일병원 신현호 내과 교수, 국립의료원 이소희 소아정신과 과장,  루덴치과 신동렬 원장, 소셜문화연구소’마실’ 황의홍 소장, 한국학교보건교육연구회 한미란 회장

마더세이프센터 안현경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최준식 교수의 DB관련 메뉴얼에 대한 발표도 함께 있었다.

상담실
후원하기